마켓컬리, ‘블루독’과 협업…아동복 상품군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4 11:54:43
  • -
  • +
  • 인쇄
3월 10일까지 블루독 기획전, 아동복 총 210종 판매

마켓컬리가 국내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브랜드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를 출시하며 유‧아동 상품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기존에는 칫솔‧치약‧로션‧세제‧장난감 등 생활용품 위주로 유‧아동용 제품을 판매했으나 이번 블루독 판매를 시작으로 아동복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 마켓컬리가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을 판매한다 [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고객의 높은 수요에 맞춰 유‧아동 카테고리를 확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컬리 관계자는 “실제 3040은 마켓컬리의 주요 고객으로 자녀를 위해 안전한 먹거리를 구매해 온 경험이 많다”고 말했다.

마켓컬리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블루독 관련 기획전을 열고 아동복 총 210종을 판매한다. 덕다운 패딩, 스웨터부터 홈웨어‧속옷까지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최대 혜택가에 제공한다.

이번 블루독 브랜드 판매를 계기로 마켓컬리는 아동복 상품군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우선 서양네트웍스와의 협업을 강화해 오는 4월부터 순차적으로 ‘밍크뮤’ 등의 브랜드를 추가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 외 마켓컬리는 다른 아동복 회사들의 브랜드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민경완 마켓컬리 생활팀 MD는 “신학기‧어린이날 등 특별한 시기에 맞춰 유아동 상품을 좋은 혜택과 함께 집중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컬리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이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크로스오버 '필랑트' 전국 전시장 입고…고객 맞이 본격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E세그먼트 크로스오버 ‘르노 필랑트(FILANTE)’ 전시차를 전국 전시장에 순차 입고하며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 5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주 내 전국 175개 전시장(SS 포함)에 필랑트 입고를 완료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차량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2

루트인 크런치 시리즈, 올리브영·올리브베러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의 크런치 시리즈가 올리브영과 올리브베러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샐러드 크런치 애사비 크런치 양배추 크런치 파사비 크런치 등 4종이다. 루트인 크런치 시리즈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물 없이

3

디티앤씨알오, 풋옵션 우려 넘겼다… 유진PE 200억 투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티앤씨알오가 사모펀드(PEF) 운용사 유진프라이빗에쿼티로부터 200억원 규모의 사채 투자를 유치했다.디티앤씨알오는 5일 공시를 통해 유진프라이빗에쿼티를 대상으로 전환사채(CB) 140억원과 신주인수권부사채(BW) 60억원 등 총 200억원 규모의 사채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는 전년도 실적 개선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