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테크 분야서 두 자릿수 규모 경력직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9 18:10:21
  • -
  • +
  • 인쇄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테크 분야 전 직군에 걸쳐 두 자릿수 규모로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마켓컬리의 IT기획·개발·QA·디자인·데이터·데브옵스 등이며, 핀테크 자회사인 컬리페이의 IT기획·개발·데브옵스 채용도 함께 진행한다. 

 

▲ 컬리 제공


아울러 컬리가 인수한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인 헤이조이스에서도 기획·개발 직군을 채용한다.

만 2년 이상의 유관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내달 5일까지다.

지원자가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간편 지원 시스템으로 제출하면 채용담당자가 적합한 직무·포지션을 설정한 뒤 48시간 내 서류 합격 여부를 전해준다.

이후 인터뷰를 통해 직무, 조직 적합성 등을 평가한 뒤 서류 제출일 기준으로 2주 내에 최종 결과를 전해준다.

오는 28일에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라이브 방송 형식의 채용 설명회도 연다.

류형규 컬리 CTO는 “마켓컬리는 데이터 기반으로 이커머스 혁신에 앞장선 서비스이자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플랫폼으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성장하는 기업에서 역량을 마음껏 펼치길 원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