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하며, 에어프라이어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쉽게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CJ제일제당의 고메 중화식 캠페인 영상광고 포스터 [CJ재일제당 제공] |
영상 광고는 영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4인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갓먹’이라는 신조어를 통해 ‘갓 만들어 갓 먹어야 맛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고메 탕수육과 고메 짬뽕, 고메 짜장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탕수육 취향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며, 팝업 스토어 ‘고메루(高邁樓)’도 운영한다. 고메루는 ‘높고 빼어난 고메 중식’이라는 의미로 제품명의 ‘고메’를 응용해 지은 중화식 콘셉트 이름이다.
![]() |
▲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제품 이미지 [CJ제일제당 제공] |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출시로 짜장, 짬뽕에 이어 이제는 탕수육까지 중화식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며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가 외식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중화 간편식 제품들을 즐기는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