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송강·김도연 출연 영상 공개···'합리적 요금제' 리브모바일 광고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3-26 12:28:08
  • -
  • +
  • 인쇄
'요금폭탄?! 맞아도 싸요’광고 카피 활용...합리적인 요금제 강조

KB국민은행이 ‘합리적 요금제’를 강조한 송강, 김도연 출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월 공개된 ‘I Liiv You, I Liiv M' 광고에서는 송강, 김도연의 청춘남녀 로맨스 콘셉을 활용해 MZ세대를 대상으로 인지도를 강화했다. 또한 정부의 청년 지원정책에 발맞춰 청년들의 통신비 부담 완화를 위해 ‘청년희망 LTE 요금제’를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광고모델 송강, 김도연이 함께한‘Liiv M(이하 리브모바일)’두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 국민은행이 광고모델 송강, 김도연이 함께한 리브모바일 두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광고에서는 ‘요금폭탄?! 맞아도 싸요’라는 광고 카피를 활용해 리브모바일의 합리적인 요금제를 강조했다. 흑백의 영상미를 활용해 모델 주목도와 카피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브모바일의 ▲청년희망 LTE 요금제 ▲LTE 든든 무제한 요금제 ▲나라사랑 LTE 요금제 ▲FLEX LTE 요금제와 핵심 서비스인 ▲데이터쉐어링 ▲Liiv M 멤버십을 홍보한다.

‘청년희망 LTE 요금제’ 광고 영상은 케이블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5초 소재의 광고 영상 6편과 6초 소재 범퍼광고 6편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SNS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송강과 김도연의 화기애애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쓰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요금제는 비쌀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바꾸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비제이, 매년 200% 고속 성장…독보적 R&D 역량이 핵심 동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상북도 포항시의 벤처기업 에스비제이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러한 고속 성장의 핵심 동력은 '기업 지원'과 '자체 R&D'라는 두 축을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에 있다.에스비제이는 '소공인 스마트제조 지원사업' 등 정부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2

동서식품, 한정판 '컬러 오브 맥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친숙한 브랜드 컬러를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1980년에 출시된 이후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커피 브랜드로 자리잡은 맥심은 ‘맥심골목’, ‘맥심가옥’과 같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커피 한잔을 통해 전하는 일상 속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

3

“새로 입주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늘의집, ‘신상입주’ 기획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큐레이션 기획전 ‘신상입주’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늘의집의 ‘신상입주’ 기획전은 단순한 상품 나열을 넘어 오늘의집이 트렌드를 선별하고 제안하는 큐레이션으로의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오늘의집은 고객에게는 새로운 발견의 영감을,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게는 성장의 발판을 제공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