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X이마트, 금융·쇼핑 연계 연 최고 4% 적금 선보여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8 14:15:32
  • -
  • +
  • 인쇄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 룰렛 당첨 경품 지급

KB국민은행이 이마트와 손잡고 최고 연 4% 금리와 최대 3만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특판 상품을 선보인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룰렛 당첨 경품이 지급된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KB쿠폰북적금’ with 이마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KB쿠폰북적금’ with 이마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스터=KB국민은행 제공]

이번 사전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게임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룰렛 경품은 해당 적금 가입 고객 전원에게 지급된다. 룰렛 경품은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포인트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KB쿠폰북적금’ with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6월 15일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개월로 월 1000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1.4%이며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p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p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p ▲KB스타뱅킹 이체 우대이율 연 0.1%p를 포함해 최고 연 4% 이자율이 제공된다.

또한, 최대 3만 2000원 상당의 이마트 오프라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계좌 개설 즉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매 영업일 저축 성공 시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을 총 5회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적금은 금융과 유통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이자와 쇼핑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