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군인가족의 날 힐링데이’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4:16:4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는 ‘군인가족의 날’을 맞아 국방부와 함께 모범장병과 가족을 초청해 ‘힐링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국방부는 지난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및 가족에게 감사를 표하고 군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국군의 날(10월 1일) 직전 금요일을 군인가족의 날로 지정했다.

 

▲ [사진=한화]

 

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오션)는 지난 24일 국군모범용사상을 받은 장병과 가족 120여 명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로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두희 국방부 차관과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도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엔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강연도 진행됐다. 오 박사는 잦은 이사 등으로 군인가족이 겪게 되는 자녀 양육 및 부부관계의 애로점을 진단하고 극복 방안을 제시했다.

 

이 차관은 축사에서 “대한민국 군인과 그 가족들의 헌신에 대한 사회적인 존중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국방부는 다양한 정책적 뒷받침을 해 나갈 것”고 강조했다.

 

손 대표는 환영사에서 “대한민국의 오늘은 군 장병과 가족의 묵묵한 희생 덕분”이라며“대한민국 방산기업으로서 국가 안보와 경제뿐만 아니라 군 복지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인터 어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연준을 아시아·태평양(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특정 컬렉션에서 단발성으로 남성 모델을 기용한 적은 있었지만 정식 계약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남성 제품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남성 모델을

2

NH농협은행, 초등생 '금융·코딩 교육'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부터 3일간 의왕시 소재 통합IT 센터 내 'NH IDEA Ground'에서 인덕원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코딩 교육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생성형 AI 금융 기초상식 교육(저축과 투자의 중요성) AI 등 최신 IT기술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학

3

매일헬스뉴트리션, ‘밀세라 콜라겐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