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연말 쇼핑 특수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4:20: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광군제 흥행 분위기를 이어가며 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신세계·알리바바 합작법인(JV)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국내 소비자들의 연말 쇼핑 패턴을 분석해 할인 구조를 전면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에는 국내·해외 직구 상품 전반에서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16% 추가 쿠폰, 카드사 제휴 할인, 랜덤 경품 등의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전자제품, 패션·잡화, 홈라이프, 키즈·토이, 소형가전 등 연말 선물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의 상품 구성을 강화해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했다. 해외 직구 인기 제품인 QCY 무선 이어폰, 엑스리얼 에어 AR 글래스 등에도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테마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11월 20~24일 ‘블랙프라이데이’ 메인 행사에서는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432,300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가 제공되고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1월 25~27일 진행되는 ‘알급날’에서는 식품, 생필품, 생활가전 등 생활 밀착형 품목 중심으로 최대 50% 한정 타임세일이 열린다. 11월 28~30일 ‘인기브랜드 특가전’에서는 프리미엄 가전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12월 1~3일 ‘초이스 데이’ 기간에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연중 최저가 수준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광군제에서 확인한 한국 소비자의 높은 참여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한정 특가, 추가 할인, 경품 등 연말 쇼핑 수요에 최적화된 혜택을 통해 선물부터 개인 소비까지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상세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림, 서스틴베스트 'AA' 획득 및 한국ESG기준원 '사회 A+'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은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 서스틴베스트가 발표한 2025년 ESG경영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인 AA등급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 함께,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5년 KCGS ESG 평가에서도 통합 A등급을 달성했다. ESG 평가 전문기관 서스틴베스트는 주요 연기금과 자산운용사 등 기관투자자의 의뢰를 받아

2

라온피플, ‘태국 NPU 융합 AI 솔루션 구축 사업’ 속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온피플이 태국에서 추진하고 있는 ‘AI 반도체 구축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다.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및 태국 붕깐주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형 NPU를 탑재한 AI 관제솔루션의 태국 현장 실증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점검에서 태국 붕깐주의 AI 관제실 내 NPU탑재 및 시스템 운

3

진에어, 국내 주요 ESG 평가서 3년 연속 LCC 최고 등급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2025년 국내 주요 ESG 평가서 3년 연속 저비용항공사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는 서스틴베스트가 발표한 2025년 하반기 ESG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평가 대상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한 A 등급으로, 2023년부터 올해 하반기까지 3년 연속 A등급을 기록했다. 이번 하반기에는 환경 부문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