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KBO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31:0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고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bhc는 KBO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최대 70장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과 함께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가을야구의 마지막 여정을 더욱 뜨겁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주문 완료 후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티켓은 총 7경기 회차 별 5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제공되며, 경기 일정과 좌석은 내야 지정석으로 랜덤 배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지류 티켓이 앱 등록 주소로 배송되며, 경기 미진행 및 조기 종료 시에는 bhc 앱 전용 2만원 쿠폰이 대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hc 자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직관 뿐만 아니라 집과 매장 등 원하는 장소에서 bhc 치킨을 즐기며 응원의 열기를 더 할 수 있도록 ‘bhc 치킨 시리즈’ 우승 치킨 투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콰삭킹 ▲맛초킹 ▲뿌링클 등 대표 치킨 10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우승 치킨을 투표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해당 치킨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메뉴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되며, 경품 쿠폰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자사 앱을 통해 bhc 치킨을 즐기는 것은 물론,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는 특별한 순간에도 즐거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드리고자 다양한 협업 및 프로모션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