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X 컴투스 ‘서머너즈 워’ 사전 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3 14:59:56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컴투스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2021 겜프야’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아르타미엘’을 지급한다. ‘아르타미엘’은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로 이번 컬래버레이션를 통해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제공]


또한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인 ‘카밀라’, ‘니키’ 등도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합류한다. 인기 몬스터들이 트레이너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서머너즈 워 특유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모든 사전 예약 이용자들에게 게임빌과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속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역대급 보상과 이벤트들도 업데이트 이후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스킨라빈스, 9월 ‘배라위크’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 배스킨라빈스가 9월 ‘배라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1일까지 레디팩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레디팩 2+1’,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진행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

2

동원그룹,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 CF '인재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그룹은 올 5월 선포한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두 번째 TV CF ‘인재 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로, 동원그룹의 인재상인 ‘도전·창조·함께’를 각각 담은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주저하지 않고 '도전·창조·함

3

hy, 주 단위 건강관리 시대 연다...‘브이푸드 위클리’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브이푸드 위클리 3종(△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푸드 위클리는 7일 단위 포장으로 부피가 작아 가정, 사무실에서 보관이 용이하며 구매 전환이 쉬운 제품이다. 프레시매니저 정기배송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신제품 3종은 한 팩으로 건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