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 위촉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15:11:2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국내외에서 널리 사랑받는 엔터테이너 이승기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7일 밝혔다.

 

▲ 사진 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 이승기 홍보대사. [사진=대한적십자사]

 

이승기 씨는 청소년적십자(RCY) 활동을 시작으로 적십자와 인연을 맺었으며, 2023년 1월 동해안 및 강릉 산불 구호 활동과 이동 급식 차량, 헌혈 버스 제작을 위해 총 7억 6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2023년 9월에는 적십자 기후위기 복원력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기후환경재난복원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해왔다.

 

2023년 ‘제24회 세계지식포럼’과 연계해 열린 ‘제5회 국제재난복원력 세미나’에서 기후변화 관련 특별 대담의 연사로 참여했고 틱톡 인플루언서와 함께 기후변화를 촉구했던 ‘기후복원력 대응(RE:Climate Resilience) 캠페인’ 홍보에 재능기부로 동참했다. 2024년 7월에는 서울에서 열린 국제회의 '도시협력플랫폼(Urban Collaboration Platform)' 개회식에서 주제 발표자로 나서기도 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위촉식에 참석한 이승기 홍보대사는 “작년에 데뷔 20주년이었는데 받은 만큼 돌려드리고 나눌 수 있는 자리에 서게 되어 뿌듯하다”며 “120년간 적십자의 긍정적인 영향력이 곳곳에 꼭 필요한 도움이 되고 있는데 앞으로 그러한 활동에 저를 많이 활용해달라”고 말해 적십자 직원들의 환호를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2

BBQ, 12월도 ‘블랙 프라이드 데이’에 할인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가 연말연시가 이어지는 12월에도 ‘블랙 프라이드 데이’를 이어간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12월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주문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

3

SK인텔릭스,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납품대금 연동제 등 공정거래 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이행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SK인텔릭스는 2025년을 납품대금 연동제 확산의 원년으로 삼고, 중소 협력기업의 실질적 경쟁력 강화와 협력 체계 내실화를 통해 공정하고 지속가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