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깅미인터내셔널의 슬립테크 브랜드 '포렌', 누적 매출 100억 돌파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6:08:0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에서 온 침구 브랜드 포렌이 지난 10월 17일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포렌은 지난 2019년 10월 독일 OBB 사의 침구 제품을 들여와 론칭한 후 가파른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포렌의 에코플루피 침구 라인은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플루피를 사용해 탁월한 복원력과 보온성을 가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진드기나 바이러스로부터 기관지와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통세탁이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더험블 침구 라인은 천연 옥수수 솜을 소재로 사용한 제품으로 구름을 덮은 것과 같은 푹신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오리지널 경추 베개, 쿨다운 경추 베개 제품 등이 있다.

디깅미인터내셔널의 강지준 대표는 “모두가 편안하게 숙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출발한 이후 최근까지 많은 관심을 받은 것에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앞으로도 숙면을 위한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