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22일(현지시간) 미국 새너제이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이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5'를 개최한다.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초대장을 7일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에게 동시 발송했다.
갤럭시 언팩에서는 삼성전자의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 갤럭시S25 시리즈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개된 약 15초 길이의 초대장 영상에는 둥근 모서리의 스마트폰 4종이 모서리를 맞대고 있는 모습이 나온다. 이를 통해 각진 모서리였던 갤럭시S24와 다르게 갤럭시S25는 둥근 모서리를 채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4종의 스마트폰이 영상에 나온 것으로 보아 이번 언팩에서 갤럭시S25 시리즈 4종이 모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당초 업계는 ▲갤럭시S25 ▲갤럭시S25+ ▲갤럭시S25 울트라 등 3종이 이번 언팩에서 공개되고, 보다 얇은 모델인 ▲갤럭시S25 슬림이 별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마이크 아이콘이 나타난 뒤 "안녕하세요, 삼성 갤럭시 언팩은 언제인가요?"라는 문장이 나오고 날짜가 화면에 표시된다. 이는 이번 신제품이 AI 음성 비서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으로 풀이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갤럭시 AI로 모바일 AI 경험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삼성전자의 혁신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