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美 뉴욕에 직영 2호점 오픈…연내 뉴저지에 추가 개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2 15:35:44
  • -
  • +
  • 인쇄
현재 20개 주에서 150여 개 매장 운영 중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 직영 2호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매장은 BBQ 직영으로 운영되는 미국 내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도 뉴욕 맨해튼 3번가에 자리 잡았다.
 

▲ 미국 뉴욕 맨해튼의 BBQ 직영 2호점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오피스와 대학가에 인접한 입지 조건에 맞춰 1층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그랩 앤 고(Grab-and-Go)’ 형태로 구성했다. 2층은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킨 앤 비어’ 콘셉트로 꾸며졌다.

BBQ는 지난 2017년 뉴욕 맨해튼 32번가에 직영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시카고와 로스앤젤레스 등으로 출점을 확대하고 현재 20개 주에서 1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올 연말 뉴저지주 잉글우드에 배달‧포장 전문 매장 BSK를 모델로 직영 3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 6월 글로벌 외식업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에서 발표한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한 외식 브랜드 25위’에서 3계단 상승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외 진출 국내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꺾고 연속 1위 수성…‘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1위에 아모레퍼시픽이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

2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한 아우터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디스커버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우터 컬렉션을 통해 도심 속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웰니

3

해태, 추석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우주간식탐험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추석을 맞아 ‘우주간식 탐험대’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주 선물키트는 과자도 먹고 윷놀이를 통해 과학 공부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추석 선물세트다. 해태몰, 네이버 등 온라인 몰에서 2000세트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이다. 선물세트는 오예스 미니 홈런볼 칼로리바란스 에이스 사브레 버터링골드 충전시간 자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