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3관왕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5:43: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비데, 정수기, 침대 3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

 

▲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침대 부문 5년 연속 1위에 이어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 초대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비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89.3점으로 경쟁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기록했다. ▲제품 성능 ▲내구성 ▲유지 관리 용이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정수기 부문은 통산 22회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정수기’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총점 88.7점을 받았다. 세부 평가 항목 중 ▲정수된 물의 맛과 품질 ▲설치 및 A/S 서비스 ▲내구성 등에서 경쟁력을 보였다. 

 

침대 부문에서도 역대 최고점을 경신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서장원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건강하고 편리한 가치를 더하는 혁신을 지속해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2

V BnF ‘디에이이펙트’, 피부 재생 3종 제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가 DA메디컬그룹과 공동으로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명절 시즌을 맞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에이이펙트는 피부 시술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스트케어밤, 선스크린, 쿨링마스크를 20%

3

BBQ 신메뉴 ‘뿜치킹’, 카카오쇼핑라이브서 특별가로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가 새롭게 출시된 ‘뿜치킹’을 비롯한 인기 메뉴에 대해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일 카쇼라를 통해 세트 교환권 3종을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 세트는 지난 주 출시된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비롯한 BBQ의 인기 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