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이벤트부터 도심 옥외광고까지...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열기 불붙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5:50: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Z세대를 겨냥한 참여형 이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를 진행한다. 이벤트가 적용된 지하철 열차는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의 이미지로 꾸몄다.

 

▲ [사진=롯데웰푸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칸에 탑승한 승객은 열차 내부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빼빼로와 관련된 재미있는 퀴즈를 풀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해당 주차의 오프라인 이벤트 장소와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일정에 맞춰 이벤트 장소에 방문하면 재미있는 현장 이벤트와 추가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의 상세 일정과 경품은 빼빼로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와 더불어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도심을 중심으로 대규모 옥외광고를 집행한다.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과 성수역, 강남역 등 55개 주요 지하철역에서 빼빼로데이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11월 11일까지 도심 곳곳에서 전개되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모두에게게 빼빼로의 ‘나눔’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빼빼로데이의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도록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도심 곳곳에서 빼빼로를 만나며 친구, 연인, 가족과 마음을 나누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현주 vs 양종희 vs 진옥동’ 3강 구도 형성…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 1위에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이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독사과' 시즌2, 더 맵고 독해진 '애플군단' 온다! '애플녀' 활약상 담은 티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가 한층 강력해진 ‘애플녀’의 활약상을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1일(토) 밤 8시 시즌2로 돌아오는 ‘독사과’는 지난 해 시즌1이 방송돼 연애 예능의 홍수 속 차별화된 포맷과 재미로 압도적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실제 커플에

3

'단죄' 지승현 "보이스피싱 수장 마석구 역, 이번에도 대국민 사과"(일문일답)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의 주연 배우 지승현이 “극악무도한 보이스피싱 수장 마석구 역을 맡아 이번에도 ‘대국민 사과’를 하게 됐다”라며, 위트와 진심이 오가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6일 종영한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물 ‘단죄’는 보이스피싱 사기로 가족과 꿈 모두를 잃은 무명 배우 하소민(이주영)이 딥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