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5‘사랑의 헌혈 시무식’으로 이웃사랑 실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2 16:00:4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새해 첫 업무 시작에 앞서 이웃사랑, 생명 나눔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2025년 사랑의 헌혈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하림의 ‘사랑의 헌혈 시무식’은 동절기에 절대적으로 부족한 혈액 수급 불균형 해소에 힘을 보태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취지로 14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 <사진=하림>

 

이날 헌혈 캠페인은 전북혈액원의 헌혈 버스 3대를 지원받아 ㈜하림 본사와 정읍공장, 사육본부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행사 취지에 공감하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헌혈과 함께 헌혈증 기부까지 이어졌다.

 

하림은 지난 2017년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분기별 1회씩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매분기마다 약 70여 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하고 기부된 헌혈증서는 긴급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아동 등에게 기증하고 있다.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 헌혈 동참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참여해 주신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든 세대를 고려합니다...노랑풍선, 3대 가족여행 트렌드 선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령화와 가족 구조 변화로 조부모·부모·자녀 세대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여행’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여행은 이제 단순한 휴가를 넘어 세대 간 유대와 소통을 강화하는 신개념 ‘여행문화’로 점차 확산되고 있다. 25일 노랑풍선 분석에 따르면, 2024년 7월부터 2025년 6월까지 3대 가족여행 이용객은 전체 고객의

2

서울신라호텔, 하이엔드 시계 ‘스피크마린’, ‘쿠도케’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에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스피크마린(Speake Marin)’과 ‘슈테판 쿠도케(Stefan Kudoke)’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새로운 시도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곳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피크마린’과 ‘쿠도케’ 브랜드 매장은 ‘카페’ 형태로 브랜드

3

NH농협은행, 하반기 565명 신규채용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핵심사업 강화와 지속성장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하반기 총 565명 규모의 신규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된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