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기능성 샴푸 '알레스버' 론칭방송서 매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7 16:01: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 ‘알레스버’(ALLESWHER)의 론칭방송에서 큰 호응을 받아 매진기록을 세웠다고 17일 밝혔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2일 삼보화장품의 새로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알레스버(ALLESWHER) ‘에서 나온 ‘알레스버 비어 바이오 스칼프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이하 알레스버 샴푸)’의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 2만7756개를 모두 판매했다.

 

▲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해당 제품의 물량을 더 확보해 20일 오전 7시 25분 앵콜 방송을 편성했다.

 

알레스버 샴푸는 ‘맥주효모 맥아추출 발효여과물’을 주성분으로 한 탈모증상 완화 샴푸이다. 독일 맥아와 맥주효모를 블랜딩해 발효와 숙성/여과 단계를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원료로 비오틴, 비타민, 단백질 등 영양 성분이 포함돼 있다.

 

김도연 NS홈쇼핑 TV뷰티트렌드팀 부장은 “천만인구가 넘는 탈모 시장에 확실한 차별화를 위해 프리미엄 원료 독일 판넨슈미트 함부르크사의 ‘맥주효모맥아추출물발효여과물’을 사용한 알레스버 샴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