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서울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 공식 후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6:09: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가 지난 9월 25일 남산 한남 웨딩가든에서 개최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예비부부와 참석자 전원에게 ‘사진편지키트’를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도 증정했다.

 

▲ [사진=한국후지필름]

 

특히 서울시가 주관하는 ‘더 아름다운 결혼식’ 사업은 결혼식장 예약난과 고비용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를 지원하기 위한 공공 프로그램으로, 저출생 문제 해결과 사회적 비용 경감에도 기여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서울시와 손잡고 셀피스탠드(네 컷 사진 키오스크), 인스탁스 카메라 대여, 인화지 및 필름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사진 문화 서비스를 지원해왔으며, 이를 통해 결혼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추억을 간직하는 문화’ 확산에도 힘써왔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서울시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예비 부부가 결혼이라는 축복된 날을 자사의 포토 키오스크와 카메라를 통해 오래도록 기억하고 나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미국 아마존서 완판… K-샴푸 글로벌 흥행 이어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한국과학기술원) 연구진이 개발한 기술로 탄생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한국·대만·일본에 이어 미국에서도 흥행에 성공하며 ‘K-샴푸’의 경쟁력을 입증했다.운영사 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 는 그래비티가 미국 론칭 한

2

유유제약, 유판씨 패키지에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홍보 문구 적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이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확산을 위한 ‘유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의 대표 비타민C인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캠페인 홍보 문구 및 QR코드를 담아냈다.유유제약은 6.25 전사자 유가족 찾기 ‘유유캠페인’ 문구와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모바일 페이지로 연동되는 QR코드를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유유 캠페

3

파파존스, ‘메가 초코칩 쿠키’ 무료 증정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연말연시 수요에 맞춰 ‘메가 초코칩 쿠키’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코카-콜라 1.25L 세트 구매 시 ‘메가 초코칩 쿠키’를 무료 제공하는 내용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이어진다.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신메뉴 바베큐 숏립 크런치 등 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