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세이브프라자, ‘콕세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6:11:4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직영 아울렛 코오롱세이브프라자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콕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콕세일은 연 2회 열리는 코오롱세이브프라자의 최대 규모 정기 행사다. 올 3월 열린 봄 시즌 콕세일에서는 행사 전체 기간인 10일간 누적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30% 성장률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 [사진=코오롱FnC]

 

전년 대비 구매 고객 수 및,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는 역시 크게 늘었으며 네이버 검색창 기준 ‘코오롱세이브프라자’ 검색량도 210% 상승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 성과로 이어졌다.

 

이번 가을 시즌 콕세일에는 전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간 내내 상시 세일을 진행한다. 주차별로 요일을 달리해 아웃도어·골프와 남성·여성 브랜드를 번갈아 특가로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코오롱FnC의 여러 브랜드 제품을 모아 최대 87% 할인을 진행하는 ‘득템존’도 마련됐다.

 

콕세일을 맞아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 대상으로 한 ‘콕세일 사전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이어 코오롱세이브프라자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제작 등 마케팅 전반에 AI 활용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AI 기반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 카카오톡 채널의 ‘패션 성향 테스트’에 참여하면 AI가 개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며,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AI로 제작한 콕세일 CM송을 전국 매장에 송출해 고객들이 콕세일을 쉽게 인식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 관계자는 “코오롱세이브프라자의 연중 최대 규모 행사인 콕세일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마련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