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코리아, ‘뉴라덤 로션 엠디’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8 16:16:37
  • -
  • +
  • 인쇄
2등급 의료기기 인증 획득

메디톡스코리아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로션 타입 의료기기 신제품 ‘뉴라덤 로션 엠디’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뉴라덤 로션 엠디는 전국 병‧의원에서 판매되며 처방을 받는 경우 실비보험약관에 따라 비용 환급이 가능하다.

 

▲ 뉴라덤 로션 엠디 [사진=메디톡스코리아 제공]

 

뉴라덤 로션 엠디는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피부에 보습을 제공하는 글리세린‧히알루론산‧트레할로스 등 다양한 성분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뉴라덤 로션 엠디는 국제공인 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피부 자극성 시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을 받았다. 알레르기‧발진 등 이상반응을 확인하는 피부 감작성 시험에서도 감작지수 0.0을 받았다.

이외에도 스테로이드 43종 및 파라벤 7종 무첨가 시험도 완료하며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메디톡스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보습 시즌을 맞아 피부보호를 위한 신제품 ’뉴라덤 로션 엠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디톡스코리아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