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e스포츠 ‘이클립스 런림픽’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2 16:19:21
  • -
  • +
  • 인쇄
신규 맵 ‘아누비스 술래잡기’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캐주얼 e스포츠 대회 ‘이클립스 런림픽’을 실시하고 신규 맵 ‘아누비스 술래잡기’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클립스 런림픽은 약 2년 만에 재개되는 이용자 참여 캐주얼 e스포츠 대회다. 대회 일정은 12일부터 내달 27일까지다. 이용자들은 이클립스 채널 내 런림픽 참가 버튼을 클릭하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 테일즈런너에 새로 추가된 '동화책 복구하기'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온라인 리그 예선에 도전하는 이용자들은 이클립스 런림픽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해야 하며 예선전 기록은 매일 30회 중 상위 20회의 기록만 랭킹에 반영된다.

이번 대회는 내달 9일까지 예선전을 진행하며 본선은 같은 달 4주 차에 예선 순위에 따른 상위 랭커 64명을 선정해 진행한다. 결승전은 27일에 치를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모든 능력치가 같은 동등한 조건에서 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신규 맵 ‘아비누스 술래잡기’도 추가됐다. 이 맵은 8대 8의 팀전으로 진행된다.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의 오랜 숙적 ’아누비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 시작 후 20초가 지나면 각 팀 중 1명이 아누비스로 빙의해 상대 팀을 공격해 탈락을 시켜야 한다.


또한 아누비스에 의해 오염된 동화 내용을 원래대로 복구하기 위한 공원 이벤트도 오픈한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이번 이클립스 런림픽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테일즈런너의 레이스를 만끽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테일즈런너의 큰 장점인 다른 이용자들과의 경쟁을 이번 이클립스 런림픽을 통해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모두 동등한 조건에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보다 많은 분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