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로로아’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9 11:24:36
  • -
  • +
  • 인쇄
신규 맵 ‘뒤틀린 블록’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스토리 캐릭터 ‘로로아’와 신규 맵 ‘뒤틀린 블럭’을 추가 했다고 29일 밝혔다.
 

▲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로로아'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로로아는 엘림스 스마일, 카인에 이어 세 번째 스토리 캐릭터다. 타고난 영적 기운을 지녀 ‘빙의’를 할 수 있는 장난의 요정족 출신 영매사다. 아누비스의 침공으로 인해 영혼들이 난폭해지는 것을 느끼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동화나라에 입성했다.

작은 체구의 요정족답게 최고속도와 가속도에 높은 강점이 있다. 특수능력으로는 최대 대시 게이지 증가 효과가 있어서 다른 캐릭터와 비교해 더욱 길게 대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복장을 착용할 수 있는 로로아 굿나잇 패키지도 추가됐다.

신규 맵 ‘뒤틀린 블럭’도 추가 됐다. 이 맵은 6인 개인전으로 위에서 아래로 진행된다. 밟으면 사라지는 블럭들을 활용해 맵 밖으로 떨어지지 않고 최후의 1인이 돼야 하는 방식이다.

맵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1개의 ‘펀치’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를 활용해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수비적으로 생존에 집중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카리타스’도 추가됐다. 카리타스는 ‘7대 주선’ 중 5번째 아이템으로 신발에 해당한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 라라의 ‘보급상자 대방출’ 미니게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을 수행한 이용자들은 라라의 보급상자(일반·고급)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들 내에는 ‘봉인된 카리타스’, ‘자선의 기운’, ‘7대 주선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블리스 크라운’과 ‘어도러블 세트’ 등 8개의 신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클립스 캡슐 3탄과 로로아 패키지 2종이 추가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로로아가 추가되며 이클립스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니 많이 접속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다가올 신년에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올겨울 공개한 이클립스에 대한 런너분들의 기대와 성원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신년에도 런너 여러분들이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