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임직원 수험생 자녀 격려 선물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7 16:23:50
  • -
  • +
  • 인쇄
장세욱 부회장, “여러분의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다”

동국제강은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 80명에게 장세욱 부회장이 격려 메시지와 함께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장세욱 부회장은 편지를 통해 “긴 시간 동안 학업에 매진한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다, 자녀들과 어려움을 함께하며 지켜본 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의 빛나는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동국제강 제공]

 

이번 이벤트는 동국제강 가족친화경영활동의 일환이다. 동국제강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수능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 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올해까지 4년간 총 374명이 격려 선물을 받았다.

동국제강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지난해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에게 전달된 선물 [사진=동국제강 제공]

 

동국제강은 사업장별로 사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 초청 공장견학, 봉사활동 등의 기회도 제공 중이다.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직원을 대상으로 ‘자녀입학 돌봄휴가’를 제공하며 셋째 주 금요일은 한 시간 일찍 퇴근하는 ‘캐주얼 데이’도 운영하고 있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동국제강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내 정책과 가족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억커피, ‘백억 슈퍼 드링크’ 리뉴얼 &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시그니처 음료 ‘백억 슈퍼 드링크’를 리뉴얼하고,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백억 휴게소’ 카테고리에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백억 슈퍼 드링크’는 커피처럼 각성 효과를 주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에너지 드링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백억커피의

2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 이미영 셰프 쿠킹클래스 등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올해 ‘NS푸드페스타 2025’에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역사 강사 최태성이 무대에 올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내 급식 분야 요리 전문가인 이미영 셰프가 무대에 올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조

3

종근당, 국내 제약업계 최초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을 구축하며 스마트팩토리 고도화에 나섰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안정적인 제조 환경과 효율적인 생산 관리가 가능해져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 경영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종근당은 18일 충남 천안공장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