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미래 모빌리티용 소재 홍보 영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6 16:25:19
  • -
  • +
  • 인쇄
이미지편‧기술편 총 2편으로 구성

현대제철은 26일 자동차용 소재 전문 브랜드 'H-솔루션' 홍보 영상을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현대제철은 지난 2019년 철강업계 최초로 자동차 전문 브랜드 'H-솔루션'을 론칭했다.
 

▲ H-솔루션 홍보 영상 유튜브 캡처

 

H-솔루션은 고장력강·핫스탬핑 등 자동차용 소재 단위에서부터 물성·성형·용접·방청·도장·부품 적용 등 성능 및 원가 향상을 위한 기술적 서비스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솔루션 브랜드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이미지편'과 '기술편'의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이미지편은 ‘철, 내일을 달리다’라는 주제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미래모빌리티를 위한 현대제철의 노력을 담았다. 기술편은 현대제철 고유의 모빌리티 기술지원 플랫폼인 'M.A.P'를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미지 편에서는 현대제철만의 H-솔루션으로 철의 유효성을 증명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기술편은 소재 개발부터 적용기술‧부품기술‧고객지원까지 모빌리티 전 부문의 과정을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CG로 그려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현대제철의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를 홍보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 한 축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동계 운항 스케쥴 운영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오는 26일부터 동계 운항 스케줄 운영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이달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운영되는 동계 운항 스케줄에서 국제선 기준 김해국제공항에서 20개 노선(일본 5개 중국 3개 중화 3개 동남아 8개 대양주 1개), 인천국제공항에서 6개 노선(일본 3개 동남아 3개)을 각각 운항한다. 국내선

2

남양유업, 고용부·산안공단과 ‘안전문화 확산’ 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지난 23일 경주공장에서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안전문화 확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산업 현장의 안전 의식 확산과 전 국민 안전문화 정착을 목표로, ‘1등급 아침에 우유’ 900mL 패키지 140만 팩에 캠페인 디자인을 적용해 전국에 순차 출고·유통하는 내용이 골자

3

맘스터치, 전속모델 르세라핌 컴백 응원 한정판 세트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전속모델인 르세라핌의 첫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르세라핌 셀피 포토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르세라핌 Pick 세트’는 르세라핌 Pick 와우순살 싱글세트 르세라핌 Pick 와우순살 커플세트 르세라핌 Pick 와우순살 비프커플세트 3종으로 출시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