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6:40: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퀼팅 패턴,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적용했다. 

 

▲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숙면의 핵심 요소인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한 착와감을 모두 갖췄다. 이를 위해 매트리스의 근간이 되는 스프링부터 내장재까지  비렉스의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코웨이에 따르면 비렉스 모디 매트릭스의 핵심은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이다. 각각 분리된 형태의 스프링이 움직임을 최소화했다. 이에 따라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상단 탑퍼에는 신체 부위별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하는 컨투어 7존 폼을 적용했다. 신체 곡선을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경도로 설계돼 체압을 분산시킨다.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분리형 탑퍼 구조로 위생 관리도 편리하다. ‘토탈케어’, ‘스페셜 체인지’ 등 케어 서비스 이용 시 렌탈 기간 중 1회 탑퍼 교체가 가능하다.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와 전국 코웨이 갤러리,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모디 매트리스는 숙면의 본질적 가치에 집중해 코웨이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안한 삶을 위해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엠게임, 작년 영업익 176억원…전년比 36.7%↑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엠게임은 2025년 연결 기준 매출 917억원, 영업이익 176억원, 당기순이익 160억원을 거뒀다고 20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도 대비 매출 10%, 영업이익 36.7%, 당기순이익 2.1% 모두 상승한 수치다. 실적 상승 요인은 자사의 대표 장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나이트 온라인’이 각 중국

2

넥슨, 엠바크 스튜디오 창업자 '패트릭 쇠더룬드' 회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은 이사회 결의를 통해 패트릭 쇠더룬드(Patrick Söderlund)를 회장(Executive Chairman of the Company)으로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인사는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 패트릭 쇠더룬드 회장은 20년 이상 게임 업계에 몸담아 온 인물로 글로벌 흥행작 ‘아크 레이더스’의 개발

3

아모레 서경배 차녀 서호정, 지분 101억원어치 매도..."증여세 재원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차녀 서호정씨가 본인이 보유한 회사 주식 전량과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주식 일부를 장내 매도했다. 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서씨는 지난 11~20일 5회에 걸쳐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주식 25만6795주를 매도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88억6600만원이다. 지분율은 2.49%에서 2.28%로 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