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G마켓과 '업무강화협약' 이커머스 시장 공략 확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3 16:54: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청호나이스가 G마켓과 양사 간 ‘업무강화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통해 점차 커지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에 나섰다.

 

청호나이스는 23일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상품 판매활성화를 위한 ‘업무강화협약’ 체결을 진행했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G마켓과 함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청호나이스>

 

아울러, G마켓에서는 청호나이스 전용 ‘브랜드샵 개설’을 통해 사이트 내 브랜드 노출을 높이게 되며, 소비자들이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게 된다.

 

또한, 지난 4년간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한 G마켓의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G라이브’ 방송을 통해 청호나이스 렌탈 상품들에 대한 소비자들과의 소통 접점도 더욱 확대하는 등 소비자 유입과 매출 증대라는 두 성과를 모두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G마켓에서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이커머스의 장점을 잘 활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검색 없는 쇼핑 시대 도래”...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 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이러한 흐름은 내년 더욱 가속화될 전망

2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에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 브랜드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생활용품과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 및

3

한국콜마, 자생식물서 차세대 화장품 소재 찾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기후에너지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과 손잡고 자생식물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에 나선다. 한국콜마와 국립생물자원관은 지난 19일 인천 서구 국립생물자원관 생생채움 세미나실에서 ‘자생식물 유래 미생물 자원의 발굴과 산업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병석 콜마홀딩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