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트남 여행객 쉼터 T 라운지 ‘다낭 2호점’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17:02: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다낭 T 라운지 2호점’과 ‘호치민 T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다낭 T 라운지 2호점’은 베트남 다낭 쇼핑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로 근접한 서프라이즈 몰 쇼핑센터 내에 자리 잡았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 [사진=하나투어]

2호점은 한시장과 가까운 접근성을 장점으로 쇼핑 예정이거나 쇼핑을 마친 여행객이 휴식과 재정비를 할 수 있는 쉼터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T 라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나힐 왕복 셔틀의 하차 지점도 일정에 따라 다낭 1호점 또는 2호점으로 선택할 수 있다.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하나투어 예약 고객 방문 시, 커피 또는 연잎차 무료 제공 바우처를 지급한다.

 

최근 호치민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에도 T 라운지를 신규 오픈했다. ‘호치민 T 라운지’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며, 무료 짐 보관 및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다양화를 위해 식당/마트/카페/스파 등 18개 제휴업체 할인을 제공하는 T 라운지 카드도 지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난해 오픈한 다낭 1호점의 경우, 관광지 셔틀버스, 라운지 이용권, 공항 픽업 샌딩 등의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다낭 2호점 오픈과 더불어 호치민 부이비엔에도 T 라운지를 신규 오픈하는 등 T 라운지를 여행객 편의 서비스 거점으로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