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레벨 점프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레벨 점프 시스템은 신규‧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이다. 이를 활용하면 튜토리얼 종료 즉시 150레벨로 점프할 수 있다. 레벨 점프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펫과 각종 성장 재화, 장비 등을 지급한다.
![]() |
▲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레벨 점프 시스템' 등 업데이트 이미지 [넷마블 제공] |
이와 함께 18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레이드 ‘지저의 심연’과 독특한 공격 패턴을 보유한 보스 몬스터 ‘배모티스’를 추가했다.
지저의 심연에서는 배모티스의 팔찌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승리 시 신규 메카펫 ‘메카크로톤’ 또는 각종 메카 부품 획득에 필요한 ‘메카크로톤 코인’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조련사 최대 레벨을 기존 269에서 299레벨까지 확장하고 200 레벨까지 자동사냥‧정예사냥 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조련사의 밧줄’, ‘블루젬’, ‘랜덤 정령석’, ‘메카크로톤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20일까지는 겨울 시즌 맞이 한정 필드 ‘크리스마스 타운’에서 밤미, 프테쿠스, 파이어노스돈 계열 필드 포획을 진행할 수 있는 ‘겨울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