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EMP 랩 가입자 국내주식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8-23 17:13:35
  • -
  • +
  • 인쇄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의 자문 통해 미국관련 주식·채권 ETF에 투자
▲ KB증권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이 EMP 랩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른 국내주식쿠폰 지급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10월말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KB증권은 지점 방문뿐만 아니라 MTS 'M-able'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랩어카운트(Wrap Account)에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랩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을 가입하는 모든 개인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KB증권 국내주식쿠폰을 3만원에서 1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50만원(3명), 20만원(5명) 투자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은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의 자문을 통해 미국관련 주식, 채권, ETF에 투자하며 시장의 변동성이나 사이클에 맞춰 효과적인 투자를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투자의 스위치를 켜고, 끈다는 의미의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은 경기 상승 국면에서는 주식에 약 100%투자하고 하락 국면에서는 채권에 약 100%투자하는 등 매크로 분석을 통해 시장 국면을 판단하여 자산배분을 적극적으로 조절한다.

일반적인 자산배분형 상품이 주식등 위험자산과 채권등 안전자산, 대체투자자산등으로 분산해서 투자하는 반면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은 자산분산이 아니라 주식 100% 또는 채권 100%로 전환되는 스위치형 전략상품이란 것이 기존 자산배분형과 가장 큰 차이점이다.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은 밑이 막히고 위가 열린 투자철학에 따라 안정적 성과를 바탕으로 투자자 신뢰를 쌓아가는 것을 추구하고 있으며,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등 다양한 온라인 소통으로 고객풀을 확보하고 있다.

정경훈 KB증권 Wrap운용부장은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은 변동성관리가 동반된 장기투자에 적합한 투자상품이라며, 생활 양식 변화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자산관리상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상품과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다. 원화 및 외화(USD) 입금이 가능하다.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선취 0.5%, 후취 연1.2% 수수료가 부과된다. 랩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