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정예 운영, 고품질 서비스와 시설의 앙상블
![]() |
▲가수 나윤권 SNS 게시물 캡쳐(왼쪽)와 나윤권 부부가 선택한 산후조리원 조감도 |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최근 득남한 가수 나윤권 부부가 산후조리원 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나윤권 부부가 선택한 산후조리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 가수 나윤권은 자신의 SNS에 ‘세상에 나온걸 축하해 우리 아들’이라는 글을 적으며 득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나윤권 부부는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에 신축, 신규 오픈한 다섯명만 입실할 수 있는 소수정예 하이엔드 산후조리원에 머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엔드 산후조리원에 따르면 오픈 직후 고품질의 서비스와 완벽 소수정예의 밀착케어, 초호화 맞춤형 인테리어 시설 등이 입소문을 타면서 특히 신생아 케어에서 큰 차별성을 보이는 것으로 운동선수‧연예인들로부터 예약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산후조리원은 산모와 남편이 함께하는 산후 spa 솔루션과 함께 1.5:1 비율의 전담 간호사제로 신생아실을 운영한다. 영국 왕실에 납품되는 ‘히프노스 침대’를 제공하고 미술품 진품을 각 방에 전시하고 있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산후조리원 측은 강조한다.
한편, 이 산후조리원은 2주 이용가격이 최대 2000만원 후반대의 수준이나, 이미 내년 3월까지 예약이 마감된 것으로 전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