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여름속옷 3개 브랜드 신상품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4 17:43: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GS샵이 초여름이 시작되는 5월을 앞두고 여름 속옷 신상품을 대거 소개한다.


GS샵은 오는 28일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플레이텍스‧비비안‧크로커다일 등 대표 속옷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잇달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 '플레이텍스 크로스유어하트 쿨'(왼쪽)과 '프리모션by비비안 쿨썸머 인견' [사진=GS샵]

 

3월부터 초여름 날씨가 나타나면서 올해 여름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속옷 성수기 공략에 나섰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윤지수 GS샵 언더웨어팀MD는 "이번 여름에는 쾌적한 기능성 소재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기본으로 하면서 외부 활동 및 나들이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 맞게 활동성을 강조한 상품과 예쁜 속옷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망했다

오는 25일 방송하는 '플레이텍스 크로스유어하트 쿨'과 27일 예정된 '크로커다일 썸머 에어리핏'은 활동성을 강화한 라인이다. 플레이텍스는 주문액 기준 GS샵 1등 브랜드다.

이번에 판매하는 크로스유어하트 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메시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살리면서 브래지어 아랫부분에 밴드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크게 높였다.

크로커다일 썸머 에어리핏은 무게가 40g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브래지어다. 일반적인 종이컵에 물을 4분의 1가량 채운 무게로 상쾌한 가벼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GS샵은 비비안 브랜드의 '쿨썸머 인견'과 '텐셸 인견'은 예쁜 속옷의 대표 상품들이라고 소개했다.

쿨썸머 인견 패키지는 5개 브래지어에 각각 다른 꽃무늬 패턴 레이스를 사용했고 텐셸 인견 패키지는 2가지 다른 색상의 실로 만든 레이스가 특징이다.

두 상품 모두 인견을 소재로 사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오는 28일에 '비비안 텐셸 인견 패키지'가 편성돼 있다.

이외에도 여름용 보정 라인도 론칭한다. '슬로기 제로필 쿨 슬리머'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소프트 보정 라인 속옷으로 브래지어와 런닝 일체형이다.

몸에 밀착해 라인을 잡아주면서도 아쿠아엑스 기능성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타공몰드를 사용했다.

GS샵은 오는 28일까지 TV홈쇼핑 '샵라이브' 채널에서 속옷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5만원 상당 조선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여름 속옷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팬티나 파자마 등을 경품 또는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상품별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러리아百,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17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고급 한우, 비노갤러리아 독점 샴페인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저트 모둠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확대해 고객 구매 편의를 높였다. 갤러리아는 명절 프리미엄 한우 수요를 겨냥해 정육부터 육포까지 최고급 한

2

김영섭 KT 대표 "소액결제로 피해 끼쳐 드려 죄송…보상책 마련할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사장이 지난 달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김영섭 KT 대표는 11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민 여러분과 KT 고객 여러분, 유관 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피해 고객들께는 100% 보상책을 강구하고

3

코레일, 화물열차 ‘자동 연결분리 시스템’ 첫 선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0일 오후 전남 영암군 대불역에서 화물열차 ‘자동 연결·분리 시스템’ 시연회를 열고, 사무실 등 실내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화물칸을 자동으로 연결?분리하는 기술을 처음 선보였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우송대학교, 인터콘시스템스(주), 유진기공산업(주)과 공동 연구개발한 자동 연결·분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