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모두투어, 튀르키예 여행매출 일부 기부 상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07 17:40: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GS리테일 산하 GS샵과 모두투어가 ESG 연계 여행상품을 출시하며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역에 기부한다고 7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9 오후 8시 35분에 ‘모두투어 튀르키예 힐튼 패키지 9일’ 여행상품을 방송하고 매출의 1%를 국제아동권리 NGO(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지진 피해 지역에 기부한다.
 

▲ 튀르키예 주요관광지 사진 [GS리테일 제공]

 

지난해 튀르키예 방송 실적을 토대로 추산하면 매출 1%는 약 2000만 원 내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하고 전체 일정 중 3박을 힐튼 5성급 호텔에서 자고 파묵칼레 온천 호텔에서 나머지 1박을 묵는 상품이다.

여행 일정에는 이스탄불‧에페소‧파묵칼레‧카파도키아 등 튀르키예 필수 7대 도시와 블루 모스크, 아야 소피아 성당, 소금호수 등 필수 관광지 11곳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튀르키예는 오랜 역사적 유적지부터 천혜의 자연경관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적 유산을 보유하고 있다.

전우정 GS샵 서비스팀 여행 담당 MD는 “이번에 방송하는 튀르키예 여행지는 대부분 서부에 위치하고 있고 지진 피해 지역은 남동부로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안전하다”며 “여행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튀르키예 경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정기모집 14팀 선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하 오렌지플래닛)은 2025년 하반기 정기모집에서 최종 14개 팀을 선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렌지플래닛은 ‘오렌지팜’ 6개 팀, ‘오렌지가든’ 8개 팀을 선발했다. 오렌지팜과 오렌지가든은 오렌지플래닛이 사업화 진행 단계에 따라 스타트업을 구분하는 명칭이다. 오렌지팜은 초기 투자와 함께 본격적인

2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 내일배움카드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및 친환경 전기’ 국비지원 모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전 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가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및 친환경 전기(전기내선공사) 관리자 양성과정 국비지원 무료교육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와 대전내일배움카드 소지자 등 만 15세 이상 취업 희망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훈련비 전액이 국비로 무료 지원된다. 또한

3

하림, ‘피오봉사단 12기’ 해단식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의 소비자와 임직원 가족들로 구성된 환경봉사단 ‘피오봉사단’이 25일 전북학생해양수련원에서12기 해단식을 갖고 올해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단식에 앞서 피오봉사단 가족들은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솔섬 해변 일대에서 해변 정화 활동을 펼쳤다. 해변 곳곳을 누비며 피서객들이 남긴 쓰레기와 파도에 밀려온 폐플라스틱, 비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