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4인용 디오스 식기세척기 출시..."최대 110개 식기를 한번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25 17:51:3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LG전자는 최대 110개 식기를 한번에 세척할 수 있는 14인용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부 컵 선반을 키우는 등 기존 제품보다 더 많은 식기를 세척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 모델들이 제품 하단 높이가 10cm인 신제품과 기 출시된 제품 하단 높이가 15cm인 12인용 제품(왼쪽)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최근 주방 수납 공간을 늘리기 위해 바닥과 만나는 벽의 하단부를 두르는 '걸레받이' 높이를 낮게 시공하는 고객이 많아지자 빌트인 타입의 신제품 하단 높이를 기존보다 5cm 줄인 10cm로 했다.

신제품은 구매 후에도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를 통해 새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또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은 식기를 위생적으로 세척한다. 트루건조 기능은 자동 문 열림 후 열풍 건조로 식기에 남은 습기를 말려준다.

이외에도 연수장치를 통해 세척수의 석회질을 줄여 물 얼룩을 줄여준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전무)은 "주방 공간의 가치를 더하면서 주방 일의 번거로움을 혁신적으로 줄이는 차별화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라면으로 서울의 밤 밝힌다”...농심, 2025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청계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청계천 장통교에서 삼일교 사이 전시공간에 ‘농심이 펼치는 꿈’을 주제로 작품을 전시한다. ‘너구리’ 등 농심의 인기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의 작품을 소개한다.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2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3

bhc, 치즈볼 매출 전년 비 54%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치즈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4%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연말이 한 달가량 남았음에도, 지난해 치즈볼 연간 전체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의 기폭제는 단연 지난 8월 선보인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이다. bhc는 튀르키예 전통 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