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신상 맛집 기획전’ 개최…유명 레스토랑 간편식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2 17:53: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컬리는 모터시티와 덕후선생 등 유명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을 소개하는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새롭게 마켓컬리 레스토랑 간편식에 합류한 맛집들을 대거 포함했다.
 

▲ 마켓컬리 2월 신상 맛집 기획전 이미지 [컬리 제공]

 

▲사각형 모양의 디트로이트 피자로 알려진 모터시티의 ‘잭슨 5’ ▲덕후선생의 ‘쯔란갈비’ ▲웰에이징 숙성 소고기 전문점 우미학의 ‘와규 등심 양념 구이’ 등이 컬리온리 상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마켓컬리 인기 브랜드들의 신메뉴도 만날 수 있다. 중식대가 이연복 쉐프의 목란에서 새로 출시한 ‘사천짜장면’과 도산분식의 ‘로제 떡볶이 세트’는 매장에도 없는 특별 메뉴다.

이밖에 톰볼라의 ‘닭가슴살 버섯 크림 리조또’, 멘야하나비의 ‘카레 마제소바’, 조선호텔의 ‘갈비탕’, 도제의 ‘리코타 치즈 후르츠 산도’ 등 다양한 제품도 소개된다.

기획전은 오는 9일까지 개최된다. ‘뉴 브랜드’와 ‘뉴 메뉴’ 두 가지 카테고리에서 레스토랑 간편식뿐 아니라 가정 간편식, 베이커리, 간식류 등 총 60여 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근사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