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분식 원정대’ 기획전 진행…떡‧튀‧순 등 최대 30%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7 17:08:5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컬리는 떡볶이‧튀김‧순대부터 각종 사이드 메뉴들과 음료까지 한데 모은 ‘분식 원정대’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90여 가지 분식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 ‘분식 원정대’ 기획전 포스터 [컬리 제공]

 

컬리는 서울 일대에서 분식 맛집으로 알려진 각종 떡볶이를 모두 모았다. ‘남도분식’의 시래기가 들어가 있는 이색 떡볶이부터 옛 분식집의 맛을 재현하는 ‘금미옥’ 국물 떡볶이 등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분식 만두도 마련했다. 눈꽃처럼 날개가 달린 반달 모양 군만두는 이태원 ‘쟈니덤플링’의 대표 메뉴다. 고기 반달군만두, 새우 반달군만두를 10% 할인한다. ‘전주 베테랑’의 고기만두‧김치만두는 알찬 속 재료와 얇은 피로 유명하다.

컬리 MD가 직접 추천하는 인기 사이드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맛의고수’ 맛고 순대, 새우 튀김, 통살 오징어 튀김, 갈비맛튀김과 함께 주먹밥, 어묵, 쫄면 등 다양한 분식 메뉴들을 특가로 판매한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집에서도 분식 맛집들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