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축구대표팀 이집트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 오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6-09 18:22:08
  • -
  • +
  • 인쇄
하나원큐 앱에서 9일 17시부터‘하나원큐존’입장권 예매 서비스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이집트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하나은행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이집트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오픈했다. 하나원큐 앱에서 9일 17시부터 ‘하나원큐존’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실시하며,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이집트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 마지막 경기인 이집트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9일 17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 마지막 경기인 이집트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9일 17시에 오픈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이집트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티켓 예매 사이트와 하나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동시에 오픈한다. 하나원큐를 통한 입장권 예매는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으로 가입해 로그인이 가능하며, 앱 로그인 후 ‘생활·제휴’ 카테고리의 티켓 예매 메뉴에서 진행 가능하다.

이번 이집트전은 친선 첫 경기였던 브라질전과 동일하게 프리미엄석부터 붉은악마 응원구역인 레드존까지 흥미로운 경기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총 5천8백여 석의 ‘하나원큐존’을 확보 했다.

하나원큐 티켓 예매 서비스는 지난 5월 24일 열린 브라질전을 시작으로 칠레전, 파라과이전까지 확보한 ‘하나원큐존’이 모두 매진되는 등 축구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마지막 경기를 치르는 이집트는 2021~2022 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 선수와 함께 공동 득점왕인 살라 선수가 속해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친선 첫 경기에 진행했던 오프라인 이벤트는 마지막 경기에서도 이어진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축구국가대표팀 선수의 유니폼이 걸려있는 로커 룸을 형상화한 포토 존과 축구 게임기를 이용한 캐논슈터 선발대회 이벤트에서 캐논슈터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축구국가대표팀 응원 유니폼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통해 손님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의 개방형 생활금융 플랫폼인 하나원큐를 통해 골프, 농구, 테니스 등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와 연계하여 손님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 하나원큐 K리그 및 FA컵 타이틀스폰서,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공식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