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신혼 시절, 매주 하루 쉬는 날마다 피렌체행” 추억 소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4 09:51: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X이혜원이 “신혼 시절, 매주 하루 쉬는 날마다 피렌체 여행을 했다”며 ‘피렌체 박사’의 면모를 보인다.

 

▲ 26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안정환-이혜원이 신혼 시절 피렌체 여행 추억담을 방출한다. [사진=채널A]

 

26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1회에서는 이탈리아-인도네시아-프랑스 3개국 ‘선넘팸’의 다양한 일상이 펼쳐진다. 먼저 ‘이탈리아 선넘팸’ 권성덕X줄리아는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하는 도시인 피렌체로 향해, ‘데이 투어’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피렌체 한국 영화제’ 현장을 방문해 생생한 열기를 전한다. 인도네시아의 새 식구 윤광민X헬레나는 ‘고지대 도시’인 반둥으로 향해 활화산 온천 체험과 야시장 ‘폭풍 먹방’에 돌입한다. ‘프랑스 선넘팸’ 김다선X스티브는 자타공인 ‘프랑스 미식가’ 시아버지의 생일을 맞아 한국식 생일파티를 준비, ‘한식 생일상’을 맛본 시아버지의 찐 반응을 중계한다.

 

이중 ‘선넘팸’의 대표 ‘한국 알림이’인 이탈리아 권성덕X줄리아 부부가 모습을 드러내자, 안정환은 권성덕에게 “자꾸만 재미없는 개그를 하면 팀을 이적시키는 수가 있다”며 ‘사전 경고’에 나선다. 이날 부부는 줄리아가 가장 사랑하는 도시인 피렌체로 향해 나들이에 나서는데, ‘이탈리아 공인 가이드’ 권성덕은 피렌체에 가죽 공방이 많은 이유를 상세히 설명해 ‘본업 잘알’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탈리아 출신 게스트 크리스티나마저 “전혀 몰랐다”고 놀라워하는 가운데, 유세윤은 “팔당 근처에 자전거 부품집이 많은 것과 비슷하다”고 ‘찰떡 비유’에 나서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뒤이어 권성덕X줄리아는 피렌체의 대표 관광지인 피렌체 대성당과 베키오 다리, 미켈란젤로 광장을 돌아보며 ‘인증샷 타임’에 돌입한다. 이때 영상을 지켜보던 안정환은 이혜원에게 “기억나지?”라고 물은 뒤, “신혼 시절 세리에A 페루자에서 훈련하며 주에 하루만 쉴 수 있었는데, 지친 와중에도 매주 쉬는 날마다 피렌체를 탐방했다”고 추억을 소환한다. 이에 이혜원은 “신혼여행을 못 갔기 때문에 피렌체로 ‘대리 신혼여행’을 떠난 것”이라고 부연하며 못 가본 신혼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다.

 

뒤이어 안정환은 이혜원도 기억해내지 못한 장소를 상세히 기억해내며, “우리가 다 가본 곳이야, 뒷골목에서 노상방뇨하던 장소도 기억난다니까”라고 폭탄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뜻하지 않은 ‘TMI’ 공개에 대해 안정환은 “공공화장실을 찾기 힘들어서 사람들이 노상방뇨를 종종 하더라”고 설명하며, 생생했던 ‘후각의 추억’까지 소환해 웃음을 안긴다. 반면 이혜원이 “베키오 다리에서 보석을 많이 팔지 않았냐”며 또 다른 기억을 더듬자, 안정환은 “보석 너무 비쌌어…”라고 고개를 푹 숙여 재미를 더한다.

 

안정환X이혜원 부부의 신혼 시절 추억이 듬뿍 담긴 피렌체 탐방기는 26일(밤) 9시 4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