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 강원경찰청 홍보대사 위촉! 대세 행보ing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2 08:22: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신성이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는 것은 물론 강원경찰청 홍보대사로 위촉돼,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가수 신성이 강원경찰청 홍보대사로 최근 위촉됐다. [사진=디앤씨이엔티]

 

신성은 지난 4월 30일 강원경찰청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해 강원도민들의 열렬한 환대를 받았다. 이날 위촉패를 수여받은 신성은 “강원경찰청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해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현장에는 신성의 팬클럽 회원 50여 명이 자리해 신성을 응원했으며, 신성 역시 일일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신성은 가요 및 방송 활동도 쉼 없이 펼치고 있다. 올해 초 MBN ‘불타는 장미단’의 유닛 그룹인 불타는 신에손(신성, 에녹, 손태진)을 결성해 신곡을 선보인 것을 필두로, 지난 3월 말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에서는 강진의 ‘붓’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출연부터 명불허전 무대를 선보인 그는 이날 당당히 우승 트로피까지 거머쥐는 영광을 누렸다.

 

또한 신성은 3월 말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이하 ‘꼬꼬무’)의 ‘사라진 도시와 맨 발의 남자 편’에도 출연해 ‘이야기 친구’로 맹활약했다. 신성은 이날 전 국민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이리역 폭발 사고’에 대해, “다시는 일어나서 안 되는 일”이라며 가슴 깊이 공감하는가 하면, 날카로운 추리력을 발휘해 방송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신성은 MBN ‘불타는 장미단‘, MBC ON ‘트롯챔피언’ 및 다채로운 방송 활동과 함께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