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이거 장사해도 되겠다" 장동민표 장터국밥에 감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0 09:10: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의 장동민이 가마솥 장터국밥을 완성시킨 직후, 욕쟁이 할머니로 돌변해 ‘독박즈’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 20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장동민이 장터국밥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채널S]

 

2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6회에서는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강원도 양양에서 장동민이 직접 만든 장터국밥을 즐기는 유쾌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유세윤이 미리 예약한 외갓집 감성의 숙소에 짐을 푼 뒤, 저녁 식사 준비에 들어간다. 마치 할머니 집에 있을 것만 같은 꽃무늬 옷으로 환복한 ‘독박즈’는 마당에 있는 솥뚜껑 위에 삼겹살을 구우며 “유세윤 숙소 제대로 잡았네~”라고 극찬을 쏟아낸다. 그러다 유세윤은 “형들, MZ 폭파 안 시킬 거야?”라고 하더니 힙한 무빙(?)과 함께 영상 촬영에 돌입한다. ‘촌캉스’ 영상으로 ’MZ 폭파‘를 마친 독박즈는 이후 미나리 향이 가득한 삼겹살을 폭풍 흡입하며 행복해한다. 

 

같은 시각, 장동민은 ‘독박즈’를 위해 장터국밥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 유세윤은 “나 눈 앞에서 국밥 요리하는 거 처음 봐”라며 신기해 하고, 홍인규는 “진짜 욕쟁이 할머니 같다”며 웃음을 터뜨린다. 이에 장동민은 “똑바로 해 이 XX야!”라며 ‘할매가 뿔났다’를 소환해 대환장 케미를 내뿜는다.

 

드디어 장동민표 장터국밥이 완성되고, ‘독박즈’는 이를 ‘장독국밥’(장동민표 장터국밥)이라고 명명한 뒤 맛을 본다. ‘장독국밥’을 맛본 김준호는 “동민아, 이거 장사해도 되겠다”라며 ‘엄지 척’을 하고 장동민은 “내가 한 게 아니라 가마솥이 한 것”이라며 겸손해한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이 숙소 진짜로 잘 잡은 것 같다”고 유세윤의 ‘서칭’ 능력을 칭찬하는데 이에 유세윤은 “나도 형이 잡았던 숙소가 좋았다”면서 “우리는 감성 좀 비슷한데 종이 한 장 차이야”라고 화답한다. 그러자 김준호는 “너 지금 나랑 선 긋는 거야?”라고 급발진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장동민표 장터국밥의 비주얼과 맛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강원도 양양에서 ‘촌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는 ‘독박즈’의 여행기는 2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2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3

‘보이스키즈’ 출신 시영, 성탄 콘서트로 무대 복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어린 시절 Mnet ‘보이스키즈’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시영이 CCM 아티스트로서 첫 성탄 콘서트를 연다. 뮤지컬 배우와 성우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그는 오는 25일 홍대앞 가온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Unison Time, Chapter 1’을 개최하며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간다. 2002년생인 시영은 어린 시절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