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 1억 규모 제품 지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1 23:20:40
  • -
  • +
  • 인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 1억 원 규모의 제품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 (왼쪽부터) 장규식 교촌에프앤비 마케팅실장, 이창구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 부위원장 [사진=교촌치킨 제공]


올해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내달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교촌치킨은 이번 행사에 모바일치킨상품권 3125매와 수제맥주 3300세트 등 총 1억 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는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마련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