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홈페이지, 시원하게 쏜다는 말에 북새통

장찬걸 / 기사승인 : 2016-08-24 17:17:36
  • -
  • +
  • 인쇄

[메가경제 장찬걸 기자] 대한항공의 진에어에 맞서 출범한 아시아나항공 계열의 저비용 항공사인 에어서울이 대대적인 특판 이벤트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시작되는 에어서울의 국제선 처녀 출항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24일 오후 4시부터 이벤트가 시작되자 에어서울 홈페이지는 폭주하는 방문자들을 감당하지 못해 다운되는 사태를 맞았다.


에어서울은 지난해 4월 뒤늦게 시장에 뛰어든 저비용 항공사다. 이로써 대한항공 자회사인 진에어와 제주항공 등이 이미 자리를 굳힌 저비용 항공 시장은 한층 치열한 경쟁구도를 갖추게 됐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다운 사태는 특가 판매 행사 시작과 함께 발생했다.




에어서울의 뒤늦은 가세는 국내 항공시장에서 저비용 항공사들의 수송 분담 비중이 점차 커지는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이다 특가' 판매 이벤트는 일본 시즈오카와 도야마, 다카마쓰, 히로시마, 나가사키, 요나고 등 일본행 전노선에 걸쳐 실시된다. 일본행 외에 에어서울 마카오 노선도 이번 행사 대상에 포함된다.


특가 행사를 통한 국제선 항공권의 가격은 최하 3만3000원(편도요금 기준)부터 시작된다. 이벤트는 한정된 물량을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7일 밤 11시 30분까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입하는 에어서울 항공권의 사용 가능 기간은 올해 11월 말까지이다. 이 행사를 통한 항공권 판매는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모바일 예약도 가능하다.

특가 행사에 앞서 에어서울은 지난 8일부터 예약센터를 정식오픈한 뒤 국제선 항공권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찬걸
장찬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