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브리즈커피,인스타그램에 ‘말차 블렌딩'기념 뮤지컬‘빈센트반고흐’초대이벤트

조철민 / 기사승인 : 2017-11-17 09:20:04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티켓을 증정한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그림을 사랑한 화가 반 고흐의 작품을 영상 기술로 무대 위 살아 숨쉬게 하고, 그의 삶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표현해 첫 공연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빈센트 반 고흐 형제의 편지와 그의 작품이 무대로 실현되면서 많은 관객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고 있다.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차 블렌딩’ 음료 영상을 게시하고 뮤지컬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선호하는 음료가 나온 영상을 캡처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응모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미스터브리즈커피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미스터브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며 “신메뉴 출시 기념 뮤지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연말에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시즌별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메뉴 연구, 개발은 물론 지속적인 문화 이벤트 진행으로 점주와 고객에게 사랑 받는 카페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번 미스터브리즈커피가 지난 16일 출시한 신메뉴 6종은 진한 말차의 풍미가 느껴지는 ‘말차 블렌딩’ 음료 4종과 갓 구운 식빵의 촉촉함과 도넛의 고소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팡브레드’ 2종으로 미스터브리즈커피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철민
조철민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