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컴퍼니, 신입사원 공채 실시...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25 01:18:57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021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넷마블을 비롯해 개발 자회사인 넷마블네오·구로발게임즈 등 3개사에서 진행된다. 

 

▲ 넷마블컴퍼니 신입 공채 모집


모집 직군은 넷마블이 사업 PM·마케팅·소프트웨어 개발·빅데이터 등 13개 부문이며, 넷마블네오는 게임기획·클라이언트 등 4개 부문, 구로발게임즈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내년 1월 입사 가능한 기 졸업자 및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넷마블은 이달 30일과 내달 1일 양일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을 개최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채용 박람회 참가자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

배영수 넷마블 인사실장은 "올해 초 신사옥으로 이전해 최고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직원들이 마음껏 펼치고 향상시킬 수 있는 제도와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며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헬스Talk] 간 수치 이상, 단순 지방간이 아닐 수 있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최근 건강검진의 보편화로 간 기능 이상을 조기에 발견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간 수치 상승이 확인되면 흔히 바이러스 간염이나 지방간, 알코올성 간 질환을 원인으로 의심하지만, 이러한 요인이 배제됨에도 이상 소견이 지속된다면 자가면역성 간염(Autoimmune Hepatitis, AIH)을 고려해야 한다.자가면역성 간염은 면역체계

2

하나투어, ‘맛’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요리 경연 프로그램을 비롯한 미식 콘텐츠 확산 흐름에 맞춰 ‘맛’을 핵심 키워드로 한 미식 여행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여행 과정에서 해당 국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음식을 중요한 가치로 인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미식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여행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하나투어는 미슐랭 레스토랑

3

“필름 카메라부터 만년필까지”…아이파크몰, 아날로그 감성 팝업으로 MZ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0일까지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아날로그 문화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ANALOG : 우리가 순간을 기록하는 법’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자신만의 속도로 기록을 즐기려는 수요와 아날로그 감성에 대한 향수를 동시에 겨냥했다. 이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