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서초아남아파트 재건축 수주...'푸르지오 써밋' 브랜드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3 02:13:23
  • -
  • +
  • 인쇄

대우건설은 지난 11일 '서초아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사업' 조합원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 '서초 써밋 엘리제' 단지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이 사업은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23길 53(서초동) '서초아남아파트'를 재건축해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 규모의 아파트 200가구와 부대 복리시설로 신축하는 것이다. 

공사비는 984억 원 규모로, 3.3㎡당 875만 원이다.

대우건설은 소규모 재건축 사업 최초로 이 단지에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을 적용했다. 단지명으로는 '서초 써밋 엘리제(Elysee)'를 제안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과거 로얄카운티, 유로카운티 등 강남 소규모 고급빌라 시장을 주도했다"며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입지의 소규모 정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건설은 올해 총 3건의 정비사업을 따냈다. 회사 측은 이번 상반기에 총 2조 원의 수주고를 올릴 것으로 내다봤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13회 국제 e-Mobility 엑스포 조직위원회 공식 출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탄소중립의 섬 제주에서 세계 유일의 순수 e-모빌리티 축제가 다시 한 번 꽃을 피운다. 제13회 국제e-모빌리티엑스포(IEVE’26) 조직위원회가 30일 서울 법무법인 세종(Sejong LLC) 대회의실에서 공식 출범하며 ‘지속가능성과 협력 중심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조직위원회는 내년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2

IBK기업은행, 임직원 ‘2025 소중한 발걸음’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5 소중한 발걸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걸음기부 캠페인은 기업은행 창립 64주년의 의미를 담아 누적 걸음 수 6400만보를 목표로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기업은행은 기부금도 조성해

3

우리銀, 큐뱅 협업…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 ‘ROAD’ 서비스를 운영하는 큐뱅과 '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을 기반으로 큐뱅이 보유한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