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스퀘어, 부루구루와 손잡고 '레모나 하이볼'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7 08:20: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경남제약스퀘어㈜가 주류 OEM 전문 업체 부루구루와 협업해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캔 타입의 레모나 하이볼, 레모나 핑크 하이볼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레모나의 비타민C 제품 중심에서 벗어나 새로운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최근 주류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소비자들 입맛과 취향에 맞춰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제약스퀘어, 부루구루와 손잡고 '레모나 하이볼' 2종 출시[사진=경남제약]

이번에 출시되는 레모나 하이볼은 비타민이 첨가된 제품으로 레몬 향의 상큼함과 위스키의 오크 향이 잘 어우러져 묵직한 보디감과 청량한 끝 맛이 특징이다. 캔의 디자인도 노란색과 빨간색을 교차해 레모나가 연상되도록 표현했다. 레모나 핑크 하이볼은 자몽 향과 위스키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팝 아티스트 찰스 장 (Charles Jang) 작가와 협업해 찰스 장 작가 특유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감성의 해피하트를 디자인에 담았다.

레모나 하이볼은 전국 편의점 (GS, CU, 미니스톱 등)에서 접할 수 있으며, 레모나 핑크 하이볼은 세븐일레븐에서만 독점 판매한다.

경남제약스퀘어㈜ 관계자는 “이색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이미지 브랜딩을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남제약스퀘어㈜는 모회사 경남제약의 사업다각화 목적으로 설립됐다. 손흥민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던 경남제약의 마스코트 레몽을 시작으로 신유통 B2E플랫폼인 노머니마켓을 통해 레모나 초도 물량을 완판시키며, 최근엔 레모나 IP(Intellectual Property)를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