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에 찾아온 라라스윗, 여름 신제품 전국 판매 시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08:36: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 시즌을 맞아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과 협업한 신제품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 13일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밀키 크리스마스’의 콘셉트로 팝업을 오픈했다. 신제품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린 바 있다. 19일부터는 팝업 이벤트에서 인기를 입증한 컬래버 신제품을 전 매장에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뚜레쥬르에 찾아온 라라스윗, 여름 신제품 전국 판매 시작 [사진=CJ푸드빌]

신제품은 ‘오늘은 마음 편히 달콤하세요!’라는 메시지로, 건강함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 간 만남의 의미를 담았다. 먼저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은 바삭하고 얇은 파이슈에 깔끔한 생우유 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시원한 상태에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쉬폰에 고소한 생우유 크림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도 선보인다.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 2종 외 라라스윗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깔끔하고 고소한 맛의 ‘생우유 파인트’와 시원 달달한 ‘멜론 파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라라스윗 모나카’와 ‘라라스윗 빵샌드’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생우유와 초콜릿 두 가지 플레이버로 준비했다.

뚜레쥬르는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여러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7월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2개 혹은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 1개 구매 시, 신제품과 페어링하기 좋은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더불어 라라스윗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또는 딜리버리를 통해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만 19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월 1회 라라스윗 파인트 5개를 12개월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주 팝업에서 먼저 선보인 뚜레쥬르X라라스윗 신제품 인기가 매우 뜨겁다”며 “이젠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건강하고 달콤한 라라스윗 컬래버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