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1년에 딱 한 번 세일···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2 09:03:02
  • -
  • +
  • 인쇄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15일까지 이어지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1년에 딱 한 번 있는 세일이 시작된다.

바디프랜드는 “건강 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위드 코로나 시기를 맞아 안마의자로 건강 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행사 기간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는 최대 50%까지,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최대 2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온풍 시스템을 탑재한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 보르도화이트’를 포함, 한정판으로 출시된 ‘팬텀Ⅱ BTS블랙스완’, 가심비 모델 ‘벤타스(코어)’, ‘팰리스Ⅱ(코어)’와 가성비 탑 ‘엘리자베스플러스’, ‘레지나A2’, 쇼파형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 총 11종을 구비했다.

라클라우드는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밀라노, 이지모션베드, 고급모션베드, 파라오모션케어 등 프레임을 결합해 8~2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전시장, 홈쇼핑, 백화점,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진행되며, 전국 직영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면 혜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