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1년에 딱 한 번 세일···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2 09:03:02
  • -
  • +
  • 인쇄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15일까지 이어지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1년에 딱 한 번 있는 세일이 시작된다.

바디프랜드는 “건강 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위드 코로나 시기를 맞아 안마의자로 건강 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행사 기간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는 최대 50%까지,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최대 2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온풍 시스템을 탑재한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 보르도화이트’를 포함, 한정판으로 출시된 ‘팬텀Ⅱ BTS블랙스완’, 가심비 모델 ‘벤타스(코어)’, ‘팰리스Ⅱ(코어)’와 가성비 탑 ‘엘리자베스플러스’, ‘레지나A2’, 쇼파형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 총 11종을 구비했다.

라클라우드는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밀라노, 이지모션베드, 고급모션베드, 파라오모션케어 등 프레임을 결합해 8~2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전시장, 홈쇼핑, 백화점,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진행되며, 전국 직영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면 혜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