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초대형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1 09:09: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비맥주 카스(대표 배하준)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화려한 라인업과 워터쇼로 구성된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개최한다.

 

▲ 카스 ‘2023 카스쿨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오비맥주]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K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한곳에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어느 때보다 신나는 여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가 엔데믹 후 첫여름을 맞아 전개 중인 ‘카스쿨 캠페인’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엑소에스씨, 하이라이트, 정세운, 선우정아, 지올팍, 홀리뱅, 릴러말즈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은 태국의 대표적인 물 축제 ‘송크란’의 현지 제작사와 협업해, 물을 활용한 환상적인 특수 효과와 공연으로 더 큰 기대를 모은다. 카스는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이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나만의 카스 굿즈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근 출시되어 인기몰이 중인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된다. 카스가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과 협업해 출시한 티셔츠, 모자 등 패션 제품 6종도 단독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스쿨 공식 홈페이지나 카스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선판매된 블라인드 티켓과 얼리버드 티켓은 각각 오픈 2분, 12분 만에 매진되며 다시 돌아온 카스만의 여름 페스티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 성수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국민맥주’ 카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고자 초대형 뮤직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놀거리가 가득한 ‘2023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더 신나고 짜릿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스포츠전공, 세종대 산업대학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생활문화학부 스포츠전공과 세종대 산업대학원이 지난 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스포츠산업·헬스케어 분야 전문인력 양성 및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민두식 서울디지털대 스포츠전공 교수, 박종호 교수와 최진호 세종대 산업대학원 원장, 강덕모 스포츠산업학과 교수, 김

2

LG생활건강, 청년기후환경활동가 육성 ‘2025 그린밸류 YOUTH’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청년기후환경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그린밸류 YOUTH’가 2025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디캠프 선릉센터에서 ‘2025 LG생활건강 그린밸류 YOUTH 성과공유회’를 개최하고, 올해의 우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린밸류 YOUTH’는 LG생

3

NH투자증권·쿼타랩, MTS 내 주식보상제도 연계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과 주식보상 관리 플랫폼 기업 쿼타랩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 주식보상제도 연계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업계 유일의 주식 후 지급 방식의 주식보상제도 연계서비스를 MTS 내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주식보상제도의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전용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 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