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수퍼 소닉 콜라보 상품 할인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09:26: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 유통사 단독 콜라보 상품이 등장했다.

 

유통업계에서는 단순 신상품 출시 외에도 유명 브랜드나 캐릭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있다. 인기 브랜드나 캐릭터가 들어간 상품을 판매할 경우, 해당 콘텐츠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쉽게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 <사진=롯데쇼핑>

 

이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5일까지 전 점에서 ‘칸쵸(196g)’와 ‘ABC초콜릿(187g)’ 2종을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지난 12일 출시한 상품으로, 다음달 1일 ‘수퍼 소닉3’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소닉’과 ‘섀도우’ 이미지를 삽입해 제작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두 상품을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한정판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025년 2월 28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형, 게임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콜라보 상품 포장지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상품 구매 영수증을 전송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Sonic Rumble(소닉 럼블) 모바일 게임에 사용 가능한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소닉X섀도우 제너레이션즈 게임 소프트 및 스팀 코드’와 ‘소닉 캐릭터 인형 2종’을 증정한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기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신 영화 개봉을 기념해 소닉 관련한 이모티콘, 인형, 게임CD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콜라보 상품을 준비했다”며 "수퍼소닉3 콜라보 상품 외에도 향후 차별화된 단독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