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1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9:27: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RTD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모카 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카테고리 1위에 선정되었다.


무신사 뷰티에 올해 초 입점한 '셀렉스 프로핏'은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로 인기를 끌며 입점 첫 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거래액, 판매량, 후기량 데이터 등을 분석해 총 48개 브랜드와 56개 아이템을 선정했다.
 

▲ 셀렉스 프로핏,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1위

‘셀렉스 프로핏’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단백질이 20g 들어있는 단백질 음료로 지난해 출시한 모카 초콜릿, 밀크 바닐라 맛에 이어 최근 바나나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근육 합성에 필요한 세가지 필수 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200mg가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설탕, 지방이 없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당까지 제로인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22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무신사 뷰티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이 두 곳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K패션의 독창성과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쇼핑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2주 동안 운영될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총 13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무신사 뷰티에서는 1위 선정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250mL 모카초콜릿'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셀렉스 프로핏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입점 첫 해 카테고리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혜택을 알뜰히 챙겨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